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게시판 상세
TITLE 지그재그 Z결제 안내
WRITER 컬러위드클로젯 (ip:)

 

안녕하세요 컬러위드클로젯입니다.

지그재그 Z결제 이용 관련하여 안내해드립니다 :)




1. Z결제 배송 지연 안내 


- 지그재그 Z결제의 경우 지그재그 정책상 '3일 이내 발송이 어려운 상품'은 배송 지연 안내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지그재그 정책상의 이유로 배송예정일은 최대 설정 가능한 15일 후로 안내해드리고 있는데요, 

이는 실제 일정과는 무관하며 임시로 설정되는 날짜입니다! 

실제로 상품이 입고 및 출고되는 예정일은 

컬러위드클로젯 자사몰 공지사항(NOTICE)-입고지연리스트 를 통하여 안내해드리고 있는 점 꼭 참고 부탁드려요!

또한 사전 안내 없이 입고일정이 3일 이상 지연되는 경우 카카오톡 알림톡/문자메시지를 통해 별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출고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 배송 전 변경, 취소


- 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은 지그재그 어플을 통해 취소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 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은 배송 전 상품 변경 또는 추가 구매가 어렵습니다.

주문 상품의 컬러, 사이즈 변경 또는 다른 상품 추가 구매를 원하실 경우 기존 주문건을 취소 접수 해주시고, 새로운 주문건으로 결제해주세요!

- 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은 배송 준비중 상태시 낮 12시 이전까지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낮 12시 이후에는 배송 작업이 시작되며, 상품이 출고된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하여 환불 처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상품 수령 후 반품접수해주셔야 하며,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3. 배송 후 교환, 반품


-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신청해주셔야 하며 기간이 지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은 구매확정 이전에만 교환,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후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되기 때문에, 

불량,오배송을 포함하여 모든 경우, 꼭 구매 확정 이전에 지그재그 어플을 통해 교환/반품 신청해주세요.


- 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은 동일 상품에서 컬러, 사이즈 교환 신청만 가능합니다.

- 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은 타 상품으로의 교환이 불가합니다. 

- 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은 '구매확정' 후 반품하실 경우 시스템상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적립금/회원등급 안내


- 지그재그 결제건은 컬러위드클로젯 자사몰 회원 등급과는 무관하며, 결제금액이 회원 등급 조정시 반영되지 않습니다.

- 지그재그 Z결제 적립금과 컬러위드클로젯 자사몰 적립금은 별개이며, 동시 적립 또는 동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5. 당일출고 안내


- 지그재그 Z결제의 경우 컬러위드클로젯 자사몰과 달리 실시간 재고 수량 체크가 불가합니다.

이로 인해 Z결제로 상품을 구매하셨더라도 재고가 소진될 경우 당일출고가 불가하거나 

간혹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꼭 당일출고를 받으셔야 하는 경우 혹은 입고일정이 촉박하신 경우는 

결제 후 콜센터 또는 Q&A게시판으로 당일 출고 가능 여부 문의 부탁드립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